[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논문 컨설팅 전문 브랜드, 글로빛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글로빛 주식회사의 논문 컨설팅 전문 브랜드 ‘글로빛’이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논문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한 글로빛은 직장인, 육아맘 등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에게 주제선정부터 심사관리 까지 전 과정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석사·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및 청소년논문 컨설팅과 통계분석 전문기관이다. SPSS, AMOS, STATA, R, SAS 등 통계분석과 최근 빅데이터, 딥러닝, 인공지능(AI) 등 4차산업 관련 추세에 맞춰 컨설팅 분야를 확대하면서 학술적 글쓰기, 논문 쓰는 법, 표절방지 및 연구윤리 검증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 컨설팅 관계자는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구자-컨설턴트 간 1:1 맞춤형 컨설팅을 책임감있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법과 윤리를 준수하는 윤리경영, 논문을 토대로 한 융복합 교육 지식 창출로 지식문화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로빛은 최근 대학, 공공기관 및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무상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 확대, 정부·공공기관, 국내기업 등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연구과제 및 컨설팅 수주로 전문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hawlling@hankyung.com



[정기구독] [한국경제매거진] [한경비즈니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