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들입니다.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 자료실

언론보도 | 논문컨설팅 글로빛, 다국적 제약회사 의학분야 SCI논문 작성법 특강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1-09-28 14:21 조회25,118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다국적 제약회사 의학분야 SCI논문 작성법 특강 성료

이선용 기자    승인   2021.09.23

 

Untitled-1_01.jpg


논문컨설팅 ‘글로빛’이 지난 9월 9일 글로벌 제약회사 연구진을 대상으로 한 SCI 의학분야 학술논문 작성법 대한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의학분야 전문특강은 코로나19 환경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대상자 대부분이 허가 받은 의약품에 대한 추가 임상연구(회사 주도 연구, 연구자 주도 연구, HIRA등 빅테이터 연구, 메타분석 등)에 대한 논문 작업 업무를 하고 있는 만큼 이론에 치우친 강의가 아닌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강의로 구성했다.

의학 분야에 맞게 연구 방법론에 따라 연구를 분류하는 방법, 논문의 흐름에 대한 내용을 비롯하여 논문 완성 후 투고, 수정, 출판에 대한 과정과 논문 투고 후 심사위원들의 의견에 대한 답변 및 답변서 작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고 실제사례를 살펴보며 연구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논문컨설팅 글로빛은 성균관대, 중앙대, 한국외대, 한양대, 동국대, 단국대, 성신여대, 목포대, 목포해양대 등 여러 대학과의 제휴를 통한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글로빛은 석,박사 논문을 비롯하여 SCI급 해외 학술지, 청소년 논문까지 개인의 역량과 경험 등 고객 개개인의 현재 여건에 맞추어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빛의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채널을 통해서도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컨설팅,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SCI논문컨설팅, #논문교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설문, #논문강의, #논문첨삭, #논문작성법강의, #논문리서치, #논문작성법, #논문샘플, #논문예시, #논문주제, #학위논문, #논문샘플, #논문, #논문리서치, #글로빛, #논문강의, #논문특강, #서론작성법, #선행연구, #연구계획서, #SCI논문강의, #논문강의, #해외학술지, #SCI, #SCI학술지, #SCI작성법, #SCI강의, #SCI특강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