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들입니다.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 자료실

언론보도 | 논문컨설팅 글로빛, 체계적 표절 방지 교육 및 시스템 강화로 신뢰 높아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1-08-30 16:19 조회2,032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체계적 표절 방지 교육 및
시스템 강화로 신뢰 높아져

한미진 기자    승인   2021.07.15

 

IMG_0055.jpg


논문작성 및 통계분석 전문기업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사회적인 이슈로 자리잡은 ‘논문 표절’에 대해 연구자들에게 체계적인 표절방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논문 표절은 연구자가 의도하지 않아도 출처 표시나 인용 표시 방법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별도의 교육이 필요하다. 특히 처음 논문을 접하는 연구자들이 혼자 터득하기 힘들고 통과 이후에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라 무엇보다 중요하고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다.

각 대학에서 논문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심도있는 교육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연구자 개개인이 표절과 출처표시, 인용표시 등의 방법에 대해 논문 작성 전 숙지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연구자들이 이를 매우 어려워하고 심지어 모르는 상태로 논문을 작성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글로빛은 계약 전, 계약 후, 논문 마무리 단계에서 표절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하고 있으며 표절률을 검사하는 방법과 출처표시 방법, 인용표시 방법 등 비의도적 표절을 방지하면서 논문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교육하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최근에도 글로빛의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표절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게재했는데 많은 연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SCI급 국내외 학술지와 석박사논문, 청소년논문, 보고서작성, 통계분석, 특강 등 전체과정에 걸쳐 체계적인 맞춤형 지도를 하는 논문컨설팅 글로빛은 앞으로도 연구자들의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높은 퀄리티의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맞춤형 논문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채널을 통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컨설팅,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SCI논문컨설팅, #논문교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설문, #논문강의, #논문첨삭, #논문작성법강의, #논문리서치, #논문작성법, #논문샘플, #논문예시, #논문주제, #학위논문, #논문샘플, #논문, #논문리서치, #글로빛, #논문강의, #논문특강, #서론작성법, #선행연구, #연구계획서, #SCI논문강의, #논문강의, #해외학술지, #SCI, #SCI학술지, #SCI작성법, #SCI강의, #SCI특강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