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이용후기

글로빛 논문컨설팅을 받으신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이용후기

이용후기

감사하단 말씀을 못 드려서 여기나마 적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5-26 18:11 조회241회 댓글0건

본문

후기 같은 건 써본 적이 없는데... 그래도 감사한 마음 전하고자 짧은 글 남깁니다. 사회복지 박사논문 진행했던 ***입니다.

 

생각하기에 저는 꽤 까다로운 고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정은 일정대로 이미 촉박한 시점에서 뒤늦게 일정에 못 맞추겠단 불안함에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기틀은 어느정도 잡혀 있었는데... 그래도 촉박한 와중에 고집... 어쩌면 아집 때문에 텍스트 마이닝 하는데 들인 시간과 노력 때문에 이걸 포기를 못하고 어떻게든 강행하려고만 했으니까요.

 

첫 담당박사님과 타협할 수 없는 부분도 생겼고 그 부분 조율하기가 이래저래 힘들었습니다. 결국 대표님과 상의해서 박사님의 교체가 있었고, 이제 와 돌이켜보면 이미 한번의 교체가 있었던 탓에 제가 좀 불신하며 방어적으로 나갔던 부분이 없잖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제 입장, 제가 쓰고픈 논문의 방향과. 논문을 통과시키기 위해 타협해야 할 부분, 반드시 보충하고 또 갖춰야 될 부분들에 대해서 제가 납득할 때까지 지도해 주셨습니다. 또 제 논문을 저보다 많이 읽으시고 저보다 많이 고민해주신 덕에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글로빛과 함께하여 논문을 완성하고 통과한지 오래 되었지만, 통과 이후 삶이 워낙 정신없이 흘러간 탓에 제대로 감사하단 말씀을 전하지 못한 게 걸려 퇴근 후에 접속해 글 남겨봤습니다. 수업 중에 사용하던 게시판을 사용할 수 없어서 후기로나마 남깁니다.

 

글로빛 대표님. 지도편달에 힘써주셨던 신** 박사님, 김**박사님. 많은 신경 쓰게 해 드려 죄송하고 제 논문의 길잡이가 되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