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대표브랜드 글로빛, 신학기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2-02-04 17:20 조회936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대표브랜드 글로빛, 신학기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전정민 기자    승인   2022.02.04

 

123.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논문컨설팅 대표 브랜드 글로빛이 2022학년도 신학기 맞이 논문작성 대학원생 모집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신학기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고객 및 면담신청자 대상이며, 면담신청자들에게는 논문 유형별로 5~10%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각종 논문 및 통계강의 지원을 통해 연구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연구자 개개인의 역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화된 글로빛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준생, 직장인, 육아맘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석·박사 논문컨설팅뿐만 아니라 국내외학술지, 논문 쓰는 법, 논문 주제선정, 통계분석, 논문교정, 표절 및 연구윤리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관계자는 “주어진 시간 안에 논문을 혼자 진행하기가 막막해 수료에 그치는 대학원생들이 많다.”며 “현역 교수진은 물론 국내외 유명대학 박사 출신 컨설턴트들의 편안하고 친절한 지도하에 논문주제선정부터 논문심사까지 책임지게 된다.” 고 전했다.


국내외 학술지 및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 글로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위논문 또는 학술지논문을 작성·준비 중인 학생에게 주제 선성, 연구 설계 등 논문 전 과정 마스터플랜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논문 쓰는 법, 논문 첨삭, 심사관리까지 전 과정 1:1 맞춤 설계를 통해 99%의 높은 논문통과율을 달성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박사는 “신학기를 맞아 대학원생들이 논문 작성시 느끼는 고충을 해소하고 집중적으로 논문쓰기를 배울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신학기 기간인 3월 말까지 본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사논문, 박사논문, KCI, SCI급 학술지 등 컨설팅을 비롯하여 통계분석, 논문교정, 번역 등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