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글로빛, 우수논문상 수상 및 SCI 논문 게재확정 급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1-11-05 15:33 조회907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우수논문상 수상 및 SCI 논문 게재확정 급증

김민주 기자    승인   2021.11.05

 

1.jpg


‘글로 빛을 비추는 사람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이 체계적인 논문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논문상을 수상하였다.

논문은 형식과 체계, 학술적인 부분까지 그 짜임새를 치밀하게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논문을 작성할 때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공감하는 부분이 바로 논문 작성법이다. 논문 작성법은 대학에서 전공 수업에만 치우쳐 있는 탓에 글쓰기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워볼 기회가 적기 때문이다.

글로빛에서는 논문 작성에 관련하여 전문 교수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논문 구성, 체계, 형식, 인용과 참고문헌, 학술적 글쓰기 요령 등을 연구자들에게 알려주고 체득하도록 지도하며 모든 과정의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다. 때문에 단 한번의 컨설팅을 받더라도 효과적인 논문 작성법을 익혀, 논문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주제 선정에서 심사관리의 과정까지 밀착 지도 관리가 진행되며, 통계분석 외에 심층인터뷰 등 질적연구만이 아니라 빅데이터 분석, 머신 러닝 딥러닝 등 인공지능(AI) 기법을 활용하여 최신 분석 트렌드를 선호하는 주제경향에 맞게 설계도 도와주고 있다. 더불어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에 의한 수업 내용 및 일정, 과제물 등 수업 진행 상황 관리, 상호 만족도와 충실도, 연구자 고객의 니즈에 대한 지속적 피드백 등의 책임감 있게 전 과정이 관리된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과정 덕분에 연구자들의 SCI 논문이 게재확정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사논문, 박사논문, KCI, SCI급 학술지 등 컨설팅을 비롯하여 통계분석, 논문교정, 번역 등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을 높이고,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컨설팅,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SCI논문컨설팅, #논문교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설문, #논문강의, #논문첨삭, #논문작성법강의, #논문리서치, #논문작성법, #논문샘플, #논문예시, #논문주제, #학위논문, #논문샘플, #논문, #논문리서치, #글로빛, #논문강의, #논문특강, #서론작성법, #선행연구, #연구계획서, #SCI논문강의, #논문강의, #해외학술지, #SCI, #SCI학술지, #SCI작성법, #SCI강의, #SCI특강 

[이 게시물은 글로빛님에 의해 2021-12-09 15:06:33 글로빛자료실에서 복사 됨]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