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글로빛 논문컨설팅, SCI 및 석사·박사 학위 논문 통과 증가에 따른 컨설팅 문의 급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07-18 15:59 조회1,182회 댓글0건

본문

글로빛 논문컨설팅, SCI 및 석사·박사 
학위 논문 통과 증가에 따른 컨설팅 문의 급증

178838_369374_2810.jpg 

 

국내외 학술지 및 논문 통계분석, 청소년 논문 컨설팅, 석사·박사 논문 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최근 SCI 통과율 증가에 따라 컨설팅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에 따르면, 최근 글로빛 논문컨설팅에서 컨설팅을 받은 국내 석∙박사 학위자의 논문 통과뿐만 아니라 해외 학술지에 통과한 연구자가 잇따라 증가한 사실이 입소문을 타며 논문컨설팅 문의율이 수직 상승하며 대폭 증가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지속적으로 컨설팅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글로빛 논문컨설팅만의 논문컨설팅 서비스 만족도의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심리가 발휘된 효과”라며 “앞으로도 논문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연구자들의 기대를 100% 이상 충족시켜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글로빛 논문컨설팅에 보내주시는 지지와 성원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주제선정부터 심사관리까지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관이다. 또한 연구자들을 위한 SPSS, AMOS, SAS 등 다양한 통계프로그램을 활용한 통계분석, 표절 및 연구윤리 검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4차 지식산업 혁명에 발맞춰 사회의 지식기반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학교 및 기관에 연구 장려 기부금 등의 행사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컨설팅 의뢰 고객 전원에게 쿠폰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논문 #논문작성법 #논문주제 #논문지도 #논문컨설팅 #논문통계 #박사논문 #석사논문 #SCI #AMOS #SAS #SPSS 

[이 게시물은 글로빛님에 의해 2019-09-04 13:48:39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글로빛님에 의해 2019-09-06 16:18:0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